애드센스 통과 후기!!

안녕하세요. 캌캌입니다.

 

제가 오늘 2021년 12월 02일에 애드센스 승인을 통과했습니다.

 

자고 일어났는데 핸드폰에 이메일이 와있더군요.

 

설마 하고 봤더니 진짜더군요. 덕분에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제가 어떤 상황에서 애드센스 승인 통과를 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글 개수

현재 제 블로그에 글 개수는 총 21개입니다.

전부다 양질의 글은 아니며 과반수 이상은 글자가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최근에는 꾸준히 포스팅을 했습니다.

 

2. 누적 방문자 수

누적 방문자 수는 2021년 12월 02일 기준으로 211명입니다.

이 블로그를 작년 11월쯤에 만들고 약 1년쯤 방치해두고 최근에 다시 시작하여 약 한달안에

50명의 방문자가 발생했습니다.

 

3. 글 포스팅 기간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포스팅을 처음했을 때가 2020년 11월 15일이었습니다. 그 다음에는 거의 

방치하다시피 하고 2021년 11월에 다시 시작했습니다. 

 

4. 애드센스 떨어진 횟수

애드센스 떨어진 횟수는 총 2번입니다.

첫번째는 블로그에 콘텐츠가 없다는 이유로 거절 당했고

두번째는 

프로그램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부분이 있어서 거절되었습니다.

저는 포스팅의 양이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글을 작성하면서 다시 애드센스 신청을 했고 이틀이 지나

오늘 승인이 되었습니다.

 

5. 가장 방문자가 많은 글

https://salvation99.tistory.com/21

위의 글로 제가 고덕 삼성 반도체 현장에서 경험한 일을 주제로 작성한 글입니다.

 

 

현재 제가 관심 있는 재태크 관련 글을 많이 쓰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먼저 애드센스를 달고 시작해서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제가 재태크를 하면서 생각하고 경험한 거

 

 

승인이 일찍 난 덕분에 목표를 일찍 이룰 수 있었습니다.

이제 다음 목표를 달성해야겠습니다.

다음 목표는 누적 방문자 천명과 애드센스 수입 10달러 입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썸네일 숨기는 방법  (0) 2021.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