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결제 시스템오류 해결방법

목차

    안녕하세요. 캌캌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내용은 모바일 게임인 니케 결제 오류 해결방법입니다.

    저도 겪었던 일인 만큼 여러분도 이 내용을 보고 해결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 어떻게, 어떤 오류가 발생했는가.

    저는 니케라는 게임을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신년에 나온 선라이즈 패스를 구매했습니다.

    구매 후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구매가 확정되었다는 영수증이 메일로 전달받았는데 인게임 재화가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저는 니케의 고객센터에 메일을 보냈습니다.

    현재 니케는 고객센터의 이메일과 인겜인 내에서만 문의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니케 고객센터 이메일 : help@nikke-kr.com

     

    2. 어떻게 해결했는가.

    먼저 고객센터에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닉네임, 아이디, 서버, 어떤 문제인지를 작성하였습니다.

    30분 후 금방 답장이 왔습니다.

     

    해결방법은 간단했습니다. '캐시상점'에 들어가서 캐시내역을 동기화하면 됩니다.

    그냥 '캐시상점'에 들어갔다가 나오시면 됩니다. 그러면 구매가 돼있는 상태로 되어있으니 재화를 받으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은 저처럼 같은 오류로 이리저리 헤매지 마시고 간단히 해결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